top of page

[Release News] Cellebrite Endpoint Inspector 1.8, Inspector 10.7.3



[Cellebrite Inspector 10.7.3 업데이트 내용]


텔레그램 클라우드 데이터

Endpoint Inspector로 수집된 Telegram 클라우드 데이터의 아티팩트를 구문 분석하고 표시할 수 있습니다.


WhatsApp 클라우드 아카이브 데이터

Endpoint Inspector로 수집된 WhatsApp 클라우드 아카이브 파일의 아티팩트를 구문 분석하고 표시할 수 있습니다.



[Cellebrite Endpoint Inspector 1.8 업데이트 내용]


텔레그램에서 수집

이제 Endpoint Inspector는 Telegram 클라우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Azure 저장소 선택

이제 Azure 클라우드를 수집 저장소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단순화된 모바일 컬렉션

모바일 데이터 수집을 설정할 때 더 이상 장치의 플랫폼(Android 또는 iOS)을 지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Endpoint Inspector의 웹 인터페이스에서 장치의 플랫폼에 관계없이 적절한 데이터가 자동으로 수집됩니다.

* 관리인이 인증 토큰을 제공한 후 표시되는 웹 페이지에서는 장치의 플랫폼을 선택해야 합니다.



잠겨 있거나 사용 중인 Windows 컴퓨터에서 수집

이제 사용 중이거나 잠겨 있는 Windows 컴퓨터에서 파일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YARA 스캐닝

파일 외에도 이제 YARA를 사용하여 macOS와 Windows 컴퓨터 모두에서 메모리와 프로세스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보안

15분 동안 활동이 없으면 사용자는 Endpoint Inspector의 웹 인터페이스에서 자동으로 로그아웃됩니다. 설정 페이지의 새로운 보안 탭에서 관리자는 계정 보안 정책을 설정하고 비밀번호 기준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기준은 사용자 편집 및 사용자 생성 패널에 나타납니다. 이 예에서는 기본 비밀번호 기준을 보여줍니다.


이번 릴리스에서 해결된 추가 개선 사항과 문제, 사용자 가이드, 빠른 시작 가이드를 보려면 지금 사용해 보세요.

조회수 24회댓글 2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