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Cellebrite와 GLAA의 노동 착취를 근절 하기 위한 싸움

번역/편집 : CK 블로거


영국의 현대판 노예 감시 기관 GLAA는 디지털 인텔리전스 솔루션을 사용하여

취약한 근로자를 착취한 사람들을 정의의 심판에 이르게 합니다.


PETAH TIKVA, 이스라엘, TYSONS CORNER, VA 및 영국 노팅엄 - 2022년 11월 21일 - 공공 및 민간 부문을 위한 디지털 인텔리전스(DI)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Cellebrite DI Ltd.(Nasdaq: CLBT)가 종결된 사례를 발표했습니다. GLAA(Gangmasters and Labor Abuse Authority)와 함께 육체 노동을 착취한 개인과 기업에 정의를 실현시켰습니다.


GLAA 기관은 전체 노동 시장을 포괄하도록 임무를 확장하고 단속력을 강화하자 자체 디지털 포렌식 연구실이 필수가 되었습니다. GLAA 조사관인 Richard Shrimpton과 Tom Frost는 연구실을 시작하기 위해 디지털 데이터 검사, 증거 수집 및 디지털 데이터 수집을 위한 Cellebrite 모바일 포렌식 수집 및 검토 솔루션을 선택했습니다.


새로운 디지털 포렌식 연구소는 2022년 중반에 법원에 제출된 사건에서 GLAA의 디지털 혁신을 보여 주었습니다. 2018년 GLAA 조사관은 웨일즈의 한 공장에서 일하는 노동자부터 전화를 받았습니다. 동유럽에서 온 그 사람은 자신은 처음에 적절한 주택과 함께 지역 제과점에서 일하도록 약속되어 있었다고 GLAA의 남서부 수사관들에게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 대신, 착취자는 피해자의 샤워를 막고, 위협하고, 처음에 언급한 집세의 두 배를 청구하는 또다른 착취자들의 집에 피해자를 두었습니다. 피해자가 공장에서 일하기 시작했을 때 주급 500파운드는 착취자가 운영하는 계좌로 거의 전액 지급되었고, 피해자는 가끔 생활비 20파운드를 남겼습니다.


조사관은 Cellebrite의 수집 및 검토 솔루션을 사용하여 착취자의 휴대폰에서 피해자의 여권 이미지와 함께 피해자의 사진을 발견했습니다. 사진은 착취자의 이름으로 은행 계좌를 개설하는 데 사용되었을 것입니다. 수사관은 또한 착취자 중 한 명이 피해자의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고 피해자인 척하고 있다는 증거도 발견했습니다. 세 명의 착취자는 2022년 8월에 현대판 노예법 위반으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 착취자들은 올해 7월과 8월에 뉴포트 법원에서 4주간의 재판을 받은 후 현대판 노예법 위반으로 유죄 판결을 받아 각각 5년, 4년, 20년형을 선고받았습니다.


"Cellebrite는 이러한 시나리오에 완벽합니다."라고 Shrimpton은 말합니다.

“우리는 많은 취약한 사람들과 잠재적인 피해자들과 함께 일합니다. 우리는 그들의 장치를 살펴보고 싶지만 그들의 전화기를 빼앗고 싶지는 않습니다. 지역 경찰서에 가서 추출할 수 있는 작업실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Frost는 “디지털 포렌식 부서는 예상보다 규모가 커졌고 강제 노동 사례가 늘어나면서 더 커질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좋은 소식은 자체 연구실을 보유함으로써 부서가 성장함에 따라 GLAA에 대한 이점이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Shrimpton은 “소송을 제기하는 데 필요한 정보가 없었기 때문에 종결된 사례가 있었습니다. 이제 실험실을 개설한 이후로 우리가 가진 모든 법원 사건의 모든 유죄 판결에 대해 디지털 포렌식은 기소에서 큰 역할을 했습니다."


갱마스터 및 노동 학대 기관 소개

Gangmasters and Labor Abuse Authority는 취약하고 착취당하는 근로자를 보호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 기관은 인신매매, 강제 노동 및 불법 노동 제공과 같은 근로자 착취 및 불법 활동에 대한 보고와 국가 최저 임금 및 고용 기관법에 따른 범죄를 조사합니다.


경찰, 국립 범죄 수사국 및 기타 정부 법 집행 기관과 같은 파트너 조직과 협력하여 영국 전역에서 심각하고 조직적인 범죄를 표적으로 삼고 이들을 해체하고 방해합니다. 당국은 또한 신선 농산물 공급망 및 원예 산업에 근로자를 제공하는 기업이 법에서 요구하는 고용 기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규제합니다.


갱마스터 및 노동 학대 기관 미디어

스테판 피들 루즈니이 Stefan.Pidluznyk@gla.gov.uk




조회수 20회댓글 3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