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Cellebrite, 디지털 포렌식 리더십을 가늠하는 2022 Forensic Focus 4:cast 에서 주요 상을 모두 수상

최종 수정일: 2023년 1월 4일


번역/편집 : CK 블로거



Cellebrite는 3년 연속으로 DFIR Commercial Tool of the Year 및 Investigator of the Year를 포함한 모든 주요 상을 수상했습니다.





PETAH TIKVA, 이스라엘, 버지니아주 TYSONS CORNER 및 텍사스주 오스틴 – 2022년 8월 22일 – 공공 및 민간 부문을 위한 디지털 인텔리전스(DI)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Cellebrite DI Ltd.(Nasdaq: CLBT)는 8월 22일 오늘 그들이 권위 있는 2022 Forensic Focus 4:cast 어워드에서 노미네이트된 모든 부문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음을 밝혔습니다.


3년 연속 올해의 DFIR(Digital Forensic I 상업 도구 및 올해의 조사관을 포함하여 지명된 모든 주요 상을 수상하여 Cellebrite는 디지털 포렌식 분야에서 지속적인 리더십을 입증했습니다. 셀레브라이트는 15년 전 시작된 이 어워드에서 13년 연속 수상을 기록했습니다.


Cellebrite의 최고 전략 책임자인 Leeor Ben-Peretz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업계 최고를 인정하는 쇼를 제작한 SANS Institute와 Forensic Focus에 감사드립니다. 수년간의 성공을 바탕으로 디지털 조사를 가속화하는 기술 혁신을 커뮤니티에 계속 제공할 것입니다.”


Cellebrite는 영예롭게도 다음과 같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DFIR 올해의 상업용 도구

조사와 관련된 데이터의 유효성을 확인하고 속도를 높이기 위해 제작된 시장 물품들중 최고의 도구에게 주어졌습니다.


올해의 디지털 포렌식 수사관

셀레브라이트의 조사관은 매일 지칠 줄 모르는 노력과 연구로 이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상은 시간에 관계없이 도움의 손길을 내밀고자 하는 조사관의 의지를 확인시켜줍니다.


DFIR 올해의 팀

이 상을 받는 것은 DFIR 커뮤니티가 우리를 전략적 파트너로 인식하고 팀의 일부로 "신뢰하되 검증"이라는 개념으로 함께 협력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DFIR 학위 프로그램 또는 올해의 교육 수업

이 상은 분석가, 법 집행 기관 및 기업 고객이 조사 및 기술을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준비하기 위해 고안된 안내 교육 과정 및 인증의 포괄적인 실제 과정을 인정합니다.


DFIR 올해의 소셜 미디어 기여자

소셜 미디어의 이 시대에 콘텐츠는 왕입니다. 이 상을 수상한 올해의 소셜 미디어 기여자는 소셜 콘텐츠의 두 번째 기여자입니다. 우리의 기고자는 항상 일에 열정적이며 DFIR 커뮤니티와 지속적으로 트윗하고, 게시하고, 팁과 요령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올해의 DFIR 블로그

전문가에게 질문하기 블로그 시리즈(Ask to Expert) 는 우리가 발견한 내용과 통찰력을 커뮤니티와 공유하기 위해 활용하는 플랫폼입니다.


올해의 DFIR 쇼

Covid-19 전염병 동안 우리는 I Beg to DFIR 웨비나 를 소개했습니다 . 이 쇼는 매월 진행되며 R&D 팀과 함께 새로운 연구, 고객 질문 및 Q&A에 중점을 뒀습니다.


DFIR 올해의 기사

우리 조사관과 13명의 공동 저자는 DFIR 전문가에게 모바일 장치에서 증거를 처리, 문서화, 보존 및 검증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 하는 모바일 검증의 6단계 라는 기사와 웨비나를 제작했습니다.


DRIF 올해의 깃발 캡처(CTF) : 2020년 도입된 이후로 셀레브라이트 CTF는 엄청난 히트를 기록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수천 명의 참가자와 함께 CTF는 심층 CTF의 업계 표준이 되었습니다.


셀레브라이트 소개

Cellebrite(Nasdaq: CLBT)의 사명은 고객이 전 세계 커뮤니티에서 생명을 보호 및 구하고 정의를 가속화하며 개인 정보를 보호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디지털 인텔리전스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로서 조직이 인텔리전스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법적으로 승인된 디지털 조사의 복잡성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전 세계 수천 개의 주요 기관과 기업이 신뢰하는 Cellebrite의 디지털 인텔리전스 플랫폼 및 솔루션은 법적으로 승인된 조사에서 고객이 데이터를 수집, 검토, 분석 및 관리하는 방식을 혁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cellebrite.com , www.cellebriteKorea.com 을 방문 하거나 Twitter @Cellebrite, @CellebriteKorea 를 팔로우하십시오 .




조회수 30회댓글 3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